공지사항
  • [주주 및 투자자 안내문]
  • 주주님께 드리는 글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엘앤케이바이오메드 IR팀입니다.

     

    얼마전 근거없는 추측이나 루머와 관련하여 주주 및 투자자분들께 회사의 입장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렸었습니다.

     

    ‘COVID-19’등의 사유로 인해 회사의 실적 감소등이 주가 하락에 영향을 미침에 따라, 네이버 토론방등에 기업에 대한 분석 내용 등의 글 보다는 상장폐지, 부도설 및 특정 경영진에 대한 인신공격성 발언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네티즌의 경우 하루도 빠짐없이 네이버 종목 토론방에 들어와 회사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 유포 및 경영진에 대한 인신공격성 발언의 글들을 올리고 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회사에서 주주 및 투자자분들께 20211117일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 표명을 했듯이 내년 상반기 실적 개선을 목표로 세우고, 이에 차질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회사 임직원들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근거 없는 추측이나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 행위는 선량한 주주 및 투자자들 뿐 만 아니라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에게까지 불안 심리를 조장하여 피해가 돌아가도록 하는 행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혹여 회사의 주주 및 투자자분들 중 위와 같은 행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부디 선량한 주주 및 투자자들과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임직원들을 위해 하지 말아 주실 것을 부탁 드리며, 악성 루머 유포자등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강력하게 법적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1220

     

    주식회사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서울사무소 기술연구소
Address :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17층
본사
Address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6번길 16-25 201호 (중동, 대우프론티어벨리 I)
Tel :
1600-0841
E-mail :
info@lnkbiomed.com
Copyright © L&K MIOMED All rights reserved.